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동나비엔,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등 소통 채널을 다양화했다. ‘보이는 ARS’ 서비스를 도입해 청각장애인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비장애인도 다시 듣기를 해야 했던 음성 ARS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경동나비엔,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 온라인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에 간편 상담 코너를 마련, 현재 설치된 제품을 사진으로 촬영하고 올리면 인공지능(AI)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 상담부터 제품 추천, 매뉴얼 확인, 자가 조치 방법 전달, 사후관리 접수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CCM본부장은 “보일러와 환기청정기, 숙면매트 등 생활에 밀접한 가전은 오류나 고장이 나면 그 불편함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콜센터를 비롯해 소통 채널 운영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