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해, 중소 브랜드 성장 지원…"평균 거래액 성장률 3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소 브랜드의 성장 가속화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

뷰티 플랫폼 화해의 중소 브랜드 성장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업의 평균 거래액 성장률이 약 3만%를 기록했다.


화해, 중소 브랜드 성장 지원…"평균 거래액 성장률 3만%"
AD
원본보기 아이콘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BBP)'에 참여한 브랜드의 주력 제품 평균 거래액 성장률이 8개월간 약 3만%로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제품력 있는 중소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한다. 브랜드 노출 및 인지도 증대, 리뷰 등의 콘텐츠를 통해 구매 전환을 일으킬 수 있고 초기 브랜드의 경우 소비자의 피드백을 활용해 브랜딩 자산을 쌓는다. BBP에 참여한 브랜드는 커머스 기획전, 화해 뷰티 전문가들의 판매 및 마케팅 컨설팅, 화해 이용자 대상 광고 및 마케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지난해 8월 진행된 BBP에는 총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 중 70%의 브랜드가 카테고리 랭킹 5위에 진입했다. 또 비건 마스크팩 브랜드 '프리메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은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프리메이의 경우 제품 출시 후 앱 내 제품 조회 수가 4600%, 거래액이 28만% 증가하기도 했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제품력은 있지만 유통 채널 확보가 어려운 초기 브랜드들이 BBP를 성장 발판으로 삼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고도화하고 있다"며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도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염다연 기자 allsal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