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갤러리아百, 와인 큐레이션 ‘인기’…대표 VIP 서비스 등극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특별한 가격 혜택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VIP 고객 전용 와인 큐레이션 서비스가 큰 인기를 끌며, 대표 특화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고 30일 밝혔다.


와인 큐레이션 서비스는 갤러리아가 엄선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파크제이드 블루(연간 구매금액 2000만원 이상)등급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유료)으로 진행된다. 현재까지 2회차 진행했으며, 다음달부터 3회차 서비스가 시행된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직영 와인 매장 '비노494' 전경. [사진제공=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직영 와인 매장 '비노494' 전경. [사진제공=갤러리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1회차 큐레이션 서비스 신청은 100% 마감됐고, 갤러리아 와인 매장을 이용하지 않았던 VIP 고객 500여명이 신규 고객으로 유입되는 효과를 거뒀다. 2회차에서는 1회차 고객의 60% 이상이 재신청을 하며 큰 만족감을 보여줬다. 이에 지난해 갤러리아 와인 매장을 이용한 VIP 고객 수는 전년 대비 15% 늘었다.


3회차 서비스는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선착순 1000명 신청을 받는다. 해당 서비스는 2개월 동안 월별로 1회 제공되며 이용료는 10만5000원이다. 이는 실제 제공받는 와인 가격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이다. 신청 고객에게는 서비스 기간 와인 3병과 맥주 1캔이 제공된다. 다음달엔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레드 와인 ‘프루노토&안티노리 바롤로’, 미국 플로리다 맥주 ‘앵그리 체어 브루잉 틸 트라우저’가 제공된다. 맥주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수입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5월엔 호주 맥라렌 베일 지역의 레드 와인 ‘몰리두커 더 복서’,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화이트 와인 ‘인비보 X 사라 제시카 파커 말보로’를 준비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차별화된 VIP 고객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국내 최고의 명품 백화점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