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B증권, ‘부메랑 리워드 시즌 1 이벤트’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민지 기자] KB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프라임 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매매 금액에 따라 매일 최대 1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부메랑 리워드 시즌 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 ‘부메랑 리워드 시즌 1 이벤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이벤트는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온라인 개인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과거 진행했던 ‘Giga Reward 이벤트’ 보다 리워드 금액을 상향했다.

이번 이벤트는 프라임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개인 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1인 1계좌 신청 가능), 국내 주식 매매금액 구간별로 매일 현금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의 국내 주식 일 거래금액이 ▲200억 이상인 경우 100만원 ▲150억 이상 200억 미만인 경우 50만원 ▲100억 이상 150억 미만인 경우 30만원 ▲60억 이상 100억 미만인 경우 20만원 ▲30억 이상 60억 미만인 경우 10만원의 현금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일별 중복 혜택은 가능하지만, 일간 매매금액 구간별 중복은 불가능하며, 제세공과금 22%는 고객 부담이다.


KB증권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2023년 새해를 맞이해 국내 주식 투자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기원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