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국내산 흑미 ‘블랙 햅쌀 고봉 라떼’ 인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타벅스 국내산 흑미 ‘블랙 햅쌀 고봉 라떼’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3년간 고객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며 세계 최고의 커피에 한국적 감성을 입히고 새로운 커피 문화를 이끌어 오며 단순히 커피를 판매하는 곳을 넘어 소통하는 경험을 함께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연령, 성별, 학력, 장애 여부 등 차별 없는 채용에 앞장서 오고 있으며 1999년 1호점 오픈 당시 40명의 파트너로 시작해 현재 전국 1700여개 매장에서 2만명이 넘는 파트너들을 모두 직접 고용하고 있다.

장애인, 중장년, 경력 단절 여성 등의 취업 취약계층의 일자리 지원 역시 강화해 나가며 환경적,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 재무적 경영과 더불어 비재무적 가치 경영인 ESG 경영을 강화하며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계묘년 새해를 맞아 국내산 흑미를 활용해 선보인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50만잔을 넘어섰으며 우리 농산물 흑미와 대체유인 오트 밀크를 사용함으로써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20~30대 고객층의 구매를 이끌고 있다.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과 흑미 소스, 오트 밀크가 더해진 고소한 풍미의 음료다. 에스프레소 샷과 흑미 소스, 오트 밀크가 더해진 고소한 풍미의 음료로, 음료 상단에 입안에 터지는 흑미 팝 토핑이 고봉밥처럼 수북이 쌓여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