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캉스' 수요 잡자…분주해진 호텔업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맞춤형 상품 출시…와인 파티·재즈 공연
반려견을 위한 색동 망토 프로모션 열어

서울신라호텔 '설 홀리데이 와이너리'

서울신라호텔 '설 홀리데이 와이너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호캉스(호텔+바캉스)'가 하나의 휴가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설 연휴를 앞두고 '설캉스(설+호캉스)' 수요를 잡기 위한 호텔업계의 움직임도 빨라지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차례 등으로 이른 시간에 체크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오후 5시 체크인을 진행하고 와인 파티까지 즐길 수 있게 구성한 게 특징이다.

와인 파티인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21일부터 3일간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다. 10여종의 와인과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 다양한 마리아주 안주와 6인조 라이브 재즈 공연도 예정돼 있다. 제주신라호텔에서도 다양한 와인과 안주가 제공되는 ‘와인 앤 윈터 홀리데이’를 연휴 기간 내내 운영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도 설캉스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맞춤형 상품을 출시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연휴 기간 한정으로 겨울 시즌 패키지 ‘스테리 페어리 윈터’에 새해 디저트를 포함한 ‘2023 해피 버니 이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의 한정판 주얼리 박스와 함께 디자이너 주얼리 ‘딥브로우’의 골드 하트 진주 목걸이, 니치향수 브랜드 ‘르페르소나’의 핸드크림과 오드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예약 고객에 한해 조선델리의 ‘미니 당근 파운드 케이크’를 제공한다.


레스케이프는 24일까지 반려견을 위한 색동 망토와 우리나라 전통주 막걸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웨스틴 조선 부산은 객실 1박과 조선호텔이 자체 제작한 커피 브랜드 비벤떼 드립백 4종으로 구성된 ‘비벤떼 기프트 컬렉션’을 제공하는 ‘헬로우 버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가족 손님을 위한 ‘스위트 해피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스위트 더블 객실에 디럭스 트윈 객실까지 총 2개의 객실을 이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여기에 윷놀이 모양의 밀푀유 케이크와 실내 수영장과 사계절 야외 온수풀, 실내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1회 이용 혜택도 담았다. 이 패키지는 설 연휴 기간인 20일부터 23일까지만 운영한다.


이밖에 코오롱 리조트 및 호텔은 각 호텔 인근에 위치한 경주엑스포대공원, 부산 롯데월드 등의 시설 이용권을 포함한 ‘설-케이션’ 패키지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디럭스룸 1박에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 조식이 포함된 ‘토끼 토끼 설날’을 선보였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