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형마트, 연휴맞이 먹거리 할인전…“주말 장보러 오세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마트, 12일까지 가족먹거리 대전
롯데마트, 소고기·돼지고기 등 할인 판매
홈플러스, 호주산 립아이 스테이크 행사

서울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과 바이어가 호주산 오지 립아이 등심 스테이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서울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과 바이어가 호주산 오지 립아이 등심 스테이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대형마트들이 한글날 연휴를 맞아 과일, 육류, 즉석조리식품 등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에 나선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오는 12일까지 ‘가족먹거리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이후에 딴 나주배 4~7입을 7980원에, 머루포도 3kg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8000원 할인 판매한다. 수입 삼겹살·목심 전품목과 가을 생물 새우를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초밥인 스시블랙 초밥 5종, 오늘 채식 비건 두부면 샐러드, 참깨 치킨 샐러드, 콩불고기 샐러드 랩 등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9일까지 국내산 한돈 냉장 등갈비(100g)를 1980원에 선보이고, 10일까지 하림 통가슴살 치킨너켓 1+1 행사를 진행한다. 12일까지 호주산 곡물비육 척아이롤·앞다리살과 마블나인 한우 국거리·불고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수산대전에서는 행사카드 결제시 다양한 수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12일까지 호주산 오지 립아이 등심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0% 할인한 3490원에 판매한다. 립아이는 등심 중 꽃등심과 아랫등심이 함께 포함한 부위를 말하며, 촘촘한 마블링과 진하고 풍부한 육즙으로 소고기 특유의 감칠맛을 느끼기에 최적의 부위다. 홈플러스는 호주축산공사 및 호주대사관과 협업해 22톤의 물량을 사전 확보했고, 0% 할당관세를 적용 받아 가격을 낮췄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날로 오르는 물가와 고환율 기조 속에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지갑걱정을 덜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캐서린 레이퍼 주한 호주대사가 직접 추천한 호주 청정우 오리지널 립아이 등심 스테이크를 각 가정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정기간 50%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