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시그니처 위크’ 행사…“주코백 사은품으로 증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시그니처 위크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2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시그니처 위크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시그니처는 합리적 가격에 높은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로, 2019년 11월 선보인 이후 먹거리부터 각종 생활용품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행사 기간 시그니처 마크가 표기된 상품을 3만원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주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주코백은 주트(황마)로 만든 에코백으로, 마와 코튼을 혼합해 부드럽고 강한 내구성과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명절 스트레스를 날릴 ‘맛·맛·맛 페스티벌’도 연다. 유명한 맛집과 협업한 먹거리와 화끈하게 맵거나 부드러운 달콤한 맛의 제품을 한데 모은 행사다. 유명한 맛 대표 상품으로 BBQ통다리바베큐, 우주인피자, 양지고기설렁탕 등을 준비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PB인 시그니처는 품질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까다롭게 엄선한 상품만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 속에 홈플러스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 품질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똑똑한 소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