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농협은행, 비대면 전용 '사업잘되는NH통장' 출시

최종수정 2021.06.24 09:22 기사입력 2021.06.24 09:12

댓글쓰기

농협은행, 비대면 전용 '사업잘되는NH통장'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NH농협은행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비대면 전용 입출식 통장 '사업잘되는NH통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업잘되는NH통장은 공동인증서와 신분증만 있으면 사업자등록증 제출없이 NH스마트뱅킹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해당 통장에 카드사 또는 제로페이 가맹점 대금 입금 실적이 있는 고객에게 타행 이체수수료를 포함한 전자금융수수료와 거래내역서 발급 등 각종 제증명서 발급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은행의 노란우산공제 또는 ‘NH소상공인파트너’를 추가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면제 혜택도 준다.

농협은행은 통장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이 통장에 가입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00만원(3명), NH포인트 50만원(5명), NH포인트 10만원(15명), NH포인트 1만원(477명)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농협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팔로우 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고명환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비대면 채널에서 무서류, 무방문, 즉시 개설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상품 '사업잘되는NH통장'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박수홍 결혼 축하" 노마스크로 모인 연예인들…SNS 올렸다가 "박수홍 결혼 축하" 노마스크로 모인 연예인들...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