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카드, 코리아센터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최종수정 2021.05.10 09:36 기사입력 2021.05.10 09:36

댓글쓰기

양사 플랫폼 기반 마케팅 채널 공유 및 제휴카드 출시 등 협업

삼성카드는 지난 7일 코리아센터와 서울시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강병주 삼성카드 전무(왼쪽)와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지난 7일 코리아센터와 서울시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강병주 삼성카드 전무(왼쪽)와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삼성카드는 코리아센터와 서울시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 열린 협약식에는 강병주 삼성카드 전무,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메이크샵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양사 플랫폼 기반마케팅 채널 공유 ▲제휴카드 출시 등 양사 신규 상품 및 비즈니스 기회 발굴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신규 창업자 인큐베이팅 교육과 삼성카드 링크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리아센터는 2000년에 설립돼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국내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샵 플랫폼,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몰테일 플랫폼, 빅데이터와 가격비교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에누리 플랫폼이 유명하다. 2020년 3030억원의 매출과 172억의 영업이익을 달성하는 등 언택트 플랫폼으로서 성과를 내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보연, 미모의 두 딸 공개 "미국서 배우·모델 활동" 김보연, 미모의 두 딸 공개 "미국서 배우·모...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