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광클절 모델로 송가인 발탁…내일 로고송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이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씨를 발탁했다.

롯데홈쇼핑이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씨를 발탁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홈쇼핑은 15일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씨를 발탁하고, 오는 16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로고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오는 23일부터 10일간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송가인씨를 올해의 쇼핑 아이콘으로 내세워 30초 분량의 로고송을 제작했다. 중독성 있는 코러스와 청량감 있는 송가인의 목소리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응원하고, 각종 쇼핑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오는 16일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후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통한 홍보도 진행된다. 또한 16일부터 22일까지 광클절을 응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송가인씨의 콘서트 영상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도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0월 상품 물량 3000억 원 규모, 2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 업계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 결과 행사 5일 만에 누적 주문 100만 건을 달성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송가인씨를 발탁하게 됐다”며 “폭넓은 연령대에서 호감을 얻고 있는 데다 로고송 제작에도 참여한 만큼 광클절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