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래퍼 킬라그램, '대마초 소지·흡입' 검찰 송치

최종수정 2021.04.13 14:43 기사입력 2021.04.13 14:43

댓글쓰기

래퍼 킬라그램

래퍼 킬라그램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유병돈 기자] 유명 래퍼 킬라그램(29·본명 이준희)이 대마초 소지와 흡입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13일 검찰 등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난 1일 이씨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서울남부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

이씨는 지난달 1일 영등포구 자택에서 '쑥 타는 냄새가 난다'는 주민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에게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처음에는 혐의를 부인하던 이씨는 자택에서 분말 형태 대마와 흡입기 등이 발견된 뒤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체포 사실이 알려진 후 이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저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던, 혹은 저에 대해 전혀 모르시던 분들에게도 실망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법적인 처벌도 당연히 받겠다"며 사과했다.


미국 국적인 이씨는 '쇼미더머니' 출연 이후 한국에서 여러 장의 앨범을 내고 방송 활동을 이어왔다.



유병돈 기자 tamond@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