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빈폴골프 "박성현 프로가 전하는 라운드 에티켓 공개"

최종수정 2020.09.16 09:44 기사입력 2020.09.16 09:44

댓글쓰기

빈폴골프 "박성현 프로가 전하는 라운드 에티켓 공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후원 선수 박성현 프로와 함께 한 ‘남다른 언택트 가을 라운드’ 콘텐츠를 공개하고 1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빈폴골프는 이날 박성현 프로가 직접 언택트 시대의 가을 라운드 에티켓을 전하는 콘텐츠를 빈폴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유튜브 채널, 빈폴골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했다.

박 프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라운드시 갖춰야할 필수 에티켓 3가지(탈의실 사용 피하기, 마스크 상시 착용하기, 맨손 사용 최소화하기)를 제안했다.


빈폴골프는 내달 11일까지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올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박성현 프로가 지난 해 LPGA 우승시 사용한 캐디백(1명), 직접 착용하고 친필사인이 담긴 레플리카(4명)와 빈폴골프 20만원 상품권(10명), 안성·동래 등 베네스트 골프장 10만원 이용권(25명), 빈폴 입체패턴 마스크(10명), 커피 음료 교환권(150명)을 제공한다.

김승현 빈폴골프 팀장은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한국 대표 박성현 프로와 함께 ‘남다른’ 건강한 언택트 골프 문화에 앞장서고자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라며, “고객들이 박성현 프로의 소장품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을 득템해 멋스러운 필드룩을 입고 안전한 라운드를 즐기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골프는 경품 이벤트와 함께 전국 매장 및 SSF샵에서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2매 이상 구매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