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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보이스피싱 신고센터 24시간 체제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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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보이스피싱 신고센터 24시간 체제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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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화생명 은 최근 피해가 급증하고 있는 보이스피싱을 신고할 수 있는 센터를 24시간 체제로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그동안 보이스피싱 의심신고는 콜센터 운영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했다.

앞으로 한화생명 고객은 개인정보 유출이나 보이스피싱 등이 의심되면 한화생명 ARS로 언제든지 신고가 가능하다. 콜센터 운영시간 동안에는 상담사를 통해서도 신고할 수 있다.


신고가 접수되면 보험계약대출 등 제지급과 신용대출업무가 즉시 제한된다. 업무시간 이후에 ARS로 접수 된 경우에는 다음날 콜센터 상담사가 직접 고객에게 유선으로 진위여부를 확인해 고객이 실수로 신고했다면 방문하지 않고도 해제가 가능하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모바일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보이스피싱 의심 신고가 가능하도록 접수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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