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듀크레이 '기름종이 로션'·컬리스튜디오 '마스카라'·티르티르 '홈쇼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듀크레이, 컬리스튜디오, 티르티르

사진=듀크레이, 컬리스튜디오, 티르티르

AD
원본보기 아이콘

[컬처&라이프부 김은지 기자]듀크레이가 바르는 즉시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를 느낄 수 있도록 돕는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을 선보였다. 컬리스튜디오는 초콜릿 브라운 색상으로 볼륨에 특화된 마스카라를 새롭게 공개했다. 티르티르는 홈쇼핑에서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론칭, 판매 플랫폼을 확장할 예정이다.


한번에 오일 컨트롤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 사진=듀크레이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 사진=듀크레이

원본보기 아이콘

문제성 피부 전문가 듀크레이(DUCRAY)가 강력한 피지 조절 효과로 오랜 시간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을 선보였다.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은 피부 내 과잉피지를 억제하고 번들거림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강력한 오일 컨트롤 기능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 시 수정 화장의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피부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돼 지복합성 피부는 물론 수부지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30도에 육박하는 여름철, 과한 유분감과 피부 답답함으로 평소 모이스처라이저 사용이 부담스러웠던 사람들도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인형 속눈썹으로 변신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 사진=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 사진=컬리스튜디오

원본보기 아이콘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의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가 브라운 컬러의 신제품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을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은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무드의 내추럴 초콜릿 브라운 색상으로 보다 청순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빽빽한 모 사이에 가득한 내용물을 커브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해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티르티르 베스트셀러를 홈쇼핑에서
'순 로즈마리 에센스'. 사진=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사진=티르티르

원본보기 아이콘

헬씨 라이프 뷰티브랜드 티르티르가 오는 11일 오후 12시 40분 CJ오쇼핑 '요즘 뷰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론칭한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피부에 진정 효능을 주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다. 론칭 방송에서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순 로즈마리 미니 트리오 세트 △샤셰 파우치 △멀티코튼패드 2개(증정)를 할인된 가격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구성은 CJ몰 또는 CJ몰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미리 주문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생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50명 한정으로 '순 로즈마리 에센스 본품'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은지 기자(라이킷팀) hhh5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