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브랜드 캠페인…힙합송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피콜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스틸컷

해피콜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스틸컷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해피콜은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젊은 고객들에게 해피콜이 실속 있는 제품뿐만 아니라 유쾌함까지 갖춘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개그맨 이용진의 노래와 유쾌한 가사 등을 광고 영상에 담았다. 올해 초 선보인 '해피콜송'을 힙합 스타일로 편곡해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해피콜송 가사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개그맨 이용진이 광고영상 촬영 시 입었던 의상을 비롯해 플렉스팬, 케이크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