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출시…온라인 전용 판매

최종수정 2019.12.09 09:19 기사입력 2019.12.09 09:19

댓글쓰기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만 판매
소비자 요청 반영해 화이트 컬러로 출시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출시…온라인 전용 판매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삼광글라스 가 글라스락 밀폐용기 신제품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9일 출시했다.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은 온라인에서만 판매한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 라인'의 신제품으로 뚜껑과 실리콘 패킹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기존 화이트 색상의 사면결착캡 밀폐용기에 대한 높은 호응에 힘입어 클래식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캡에 달린 실리콘으로 한 번, 4개의 날개로 두 번 밀폐하는 사면결착 밀폐 방식으로 내용물이 새지 않아 보관하기 쉽고 갓 만든 요리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지켜준다. 삼광글라스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내열강화유리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강력한 내구성, 내열성, 내한성을 두루 갖췄다. 전자레인지와 냉장고, 냉동실, 식기세척기에서 사용해도 안전하며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발생 우려가 없다. 400ml부터 1100ml까지 다양한 용량과 크기로 구성돼있다.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만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화이트 에디션은 글라스락만의 우수한 기술력에 주방 어느 곳에 두어도 어울리는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공감과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용도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