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현무, ♥이혜성 부탁으로 '서울대 특강'까지 나갔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현무(왼), 이혜성(오)./사진=이혜성 인스타그램 캡처

전현무(왼), 이혜성(오)./사진=이혜성 인스타그램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수완 인턴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연인 이혜성 아나운서의 부탁으로 서울대 특강까지 나선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12일 이데일리 보도에 따르면 전현무는 지난 5월 서울대학교 경영대 특강 연사로 학생들을 만났다. 특히 해당 특강은 이 아나운서가 섭외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익명의 학생은 온라인커뮤니티에 "아나운서 선배님(이혜성 아나운서)께서 남자 연예인 분을 서프라이즈로 모셔온다고 했는데 전현무님 이었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또 전현무도 해당 강연에서 KBS 직속 후배 이혜성의 초대로 함께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앞서 이날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입장문을 내고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해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며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라고 밝히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어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를 덧붙였다.


한편 이혜성은 13일 방송된 KBS Cool FM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이하 '설밤')에서 "제 소식을 인터넷에서 많이 접하시고 놀라신 분들이 '설밤'에도 많이 계실 거 같다"며 "아직은 뭔가 얘기를 꺼내는 게 여러모로 조심스럽긴 하지만 오늘 소식과는 별개로 저는 계속해서 무엇이든 열심히 할 거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까 지켜봐 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다"고 전현무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또 전현무는 지난 6월 '설밤'에 첫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전현무는 "정지영이 심야 라디오를 평정하던 시간이 있었는데 지금 이혜성이 독보적"이라며 "이혜성이 자정 라디오를 평정할 것"이라며 이 아나운서를 응원하기도 했다.





김수완 인턴기자 su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