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시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百,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시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2월1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진행되는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원 모집은 선착순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겨울 문화센터 테마를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디저트’, ‘미리 만나는 2020 트렌드 토크’, ‘북유럽을 만나는 법’, ‘일생에 꼭 한번, 버킷리스트’, ‘커피 전성시대, 내 취향 커피 찾기’로 정하고 다양한 테마 강좌들을 선보인다.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디저트’라는 테마로 디저트 관련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12월6일 ‘최규성 셰프와 창의적인 프렌치 디저트의 정석’이라는 주제로 ‘피에르에르메 파리’ 동양인 최초 셰프로 활동하고 현재 ‘세드라’의 오너셰프인 ‘최규성 셰프’와의 만날 수 있는 강좌를 준비했다. 12월28일에는 롯데호텔 서울점에서 진행되는 딸기 뷔페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파티’ 강좌를 진행한다.


‘2020 트렌드 토크’라는 주제로 내년의 트렌드를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강좌들도 준비했다. 대한민국 대표 트렌드서 ‘트렌드코리아 2020’의 저자인 이준영 교수, 최지혜 박사와 함께 광복점, 인천터미널점, 대구점에서 강좌를 진행하며 다음달 28일에는 본점에서 ‘라이프 트렌드’ 시리즈 저자인 김용섭 소장이 진행하는 ‘라이프트렌드 2020’ 강좌를 선보인다.


더불어 ‘북유럽을 만나는 법’이라는 테마로, 북유럽 관련 강좌들을 선보인다. 롯데갤러리 북북유럽 일러스트레이션전 ‘마이 윈터 스토리, 숲길을 걸으며’ 전시로 내한하는 작가들과 함께하는 아트클래스를 진행한다. 12월7일 잠실점에서는 ‘제니스위딘이 들려주는 그림책 이야기’, 인천터미널점에서는 ‘마티 피쿠얌사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만들기’가 열린다.

이외에도 내년을 준비하며 색다른 도전을 생각하는 회원들을 위해 ‘버킷리스트’라는 주제로 강좌들을 준비했다. 이동진 평론가가 진행하는 시네마 토크, 정문정 작가가 진행하는 ‘자존감 수업’, 광복점에서 방송인 브라이언과 함께 하는 유러피언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된다.


한편, 이번 문화센터 겨울학기 접수는 각 점포 내 문화센터에서 방문 접수와 함께 롯데백화점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겨울학기 수강 신청 회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연속 수강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정기강좌를 신청하는 회원들에게는 ‘건강식품’, ‘전시 초대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2월8일부터 31일까지 기간 내 문화센터 방문 후 실물 수령이 가능하다.


이진우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어느덧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도 겨울학기 회원 모집에 나섰다”며 “겨울 학기에는 회원들에게 올 한 해를 돌아보고 내년을 시작하기 위한 다양한 강좌들을 준비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