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리銀,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리銀,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11월30일까지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시즌 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자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카드의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평잔 미화 1000달러 이상을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UHD TV(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5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시 자동응모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해외여행 또는 해외직접구매시 보유하고 있는 미화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수수료 없이 직접결제가 가능한 상품이다. 해외에서 현금자동입출금기(ATM)를 이용해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출시 후 단기간에 잔액 1500만달러를 달성하고 6000여명의 신규 가입자를 유치한 상품이다. 개인 고객은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예금은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고, 체크카드는 영업점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