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 동구, 3일 아시아음식문화지구 푸드페스티벌 개최

최종수정 2019.08.01 13:50 기사입력 2019.08.01 13:50

댓글쓰기

광주 동구, 3일 아시아음식문화지구 푸드페스티벌 개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광역시 동구(청장 임택)는 오는 3일 오후 7시 구시청사거리 아시아음식문화지구에서 ‘아시아컬처&푸드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구시청사거리 폴리 주변에서 청소년 예술경연대회가 열리고 버스킹, 아이돌 댄스 등 축하공연으로 꾸며진다.

더불어 이날 창업지원점 ‘이슬먹는 부엉이’에서 아시아 액세서리, 부엉이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이, ‘안녕사쿠라’, ‘와야객점’에서는 컵 만들기와 페인팅 타투 체험이 펼쳐질 예정이다.


임택 동구청장은 “아시아 각국의 음식을 체험하고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아시아음식문화지구 푸드페스티벌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는 지난 2017년부터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인근 아시아음식문화지구 조성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4월부터 오는 10월까지 ‘아시아컬처&푸드페스티벌’을 개최해 아시아 음식과 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