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百, '백캉스족' 잡는다…온·오프 연계 '먹거리 축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百, '백캉스족' 잡는다…온·오프 연계 '먹거리 축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통합 먹거리 축제를 펼치고 휴가철 바캉스족 잡기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12일부터 28일까지 전 점에서 휴가철과 어울리는 먹거리 대형행사 '신세계 고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쓱닷컴(SSG닷컴)과 연계해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펼쳐 오프라인과 온라인 고객들의 눈길을 동시에 사로 잡는다는 계획이다. 행사기간 중 SSG닷컴에서 선착순 할인 행사인 '먹쿠폰 증정이벤트'를 열고 17일간 총 2만5000명의 고객에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자니로켓, 백미당, 고래사어묵, 삼송빵집 등 인기 먹거리 아이템을 신세계백화점 식품 바이어가 매일 2품목씩 선정해 SSG닷컴에서 매일 1000~2000명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선착순 당첨 고객에게는 문자로 할인 쿠폰이 전송되고 고객은 해당 점포에서 오는 28일까지 할인 바우처로 교환 후 매장에서는 다음달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홍대개미의 목살슬라이스 덮밥을 3900원(정상가 7900원)에, 백미당 1964 아포카토 2개 세트를 5800원(정상가 1만16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삼송빵집의 인기 베스트 8종 세트도 6400원(정상가 1만2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 전점 식품관 및 식당가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금액 쿠폰과 SSG닷컴에서 백화점 상품 구매 시 이용가능한 온라인 쿠폰을 룰렛게임을 통해 증정하는 '미미랜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화점 맛집 기프티콘 '쓱콘'을 통해 최대 16%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은 "세일 이후 7월 휴가철 행사로 온라인의 가격 경쟁력과 오프라인의 재미·경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옴니채널 행사를 준비해 온ㆍ오프 바캉스족을 모두 공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기온이 더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바캉스 고객들의 백화점 방문을 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