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신證, 크레온 미국주식거래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

최종수정 2019.07.03 06:18 기사입력 2019.07.03 06:18

댓글쓰기

크레온 비대면 해외주식계좌 신규 개설 고객 대상 … 9월 말까지 진행
11월 말까지 해외주식 1000만원 거래하면 미국주식거래수수료 평생 무료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대신증권 이 온라인 전용 주식거래서비스 ‘크레온’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한다.


대신증권 은 크레온 비대면 해외주식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이 해외주식을 1000만원 거래하면 미국주식 거래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주는 ‘크레온 미국주식거래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9월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신증권 은 해외주식투자 활성화를 위해 미국주식수수료 1년간 무료, 환전 우대, 실시간 시세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도 해외주식시장에 대한 초보 투자자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참가자는 신청한 날 다음 영업일 미국장 개장부터 11월 말까지 미국주식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는다. 오는 11월 30일 전까지 해외주식을 1000만원 거래하면 미국 주식을 매매하는 수수료가 평생 면제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유관기관 비용은 본인 부담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크레온 비대면 해외주식계좌를 개설하고 크레온 홈페이지나 HTS, 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원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본부장은 “해외주식투자에 대한 관심이 큰데 반해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는 국내주식보다 비싸다”며 “해외주식투자 장벽을 낮추고 투자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신證, 크레온 미국주식거래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