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플랜티넷, KT ‘가족안심 인터넷’ 상품에 유해차단 등 기능 제공

최종수정 2019.07.01 09:52 기사입력 2019.07.01 09:5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플랜티넷 은 KT가 신규 출시하는 ‘가족안심 인터넷’ 상품에 유해매체 차단, 인터넷 및 앱 이용시간 관리, 악성코드 배포와 은닉사이트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가족안심 인터넷’은 PC와 스마트폰에서 성인물, 폭력, 도박 등 유해사이트를 차단하고 인터넷 이용시간 및 게임 등 특정앱 이용시간 관리 기능을 제공해 건전한 인터넷 이용 환경을 조성한다. 최근 인터넷, 스마트폰 과의존 위험군 증가추세 및 게임 과몰입에 따른 사회적 이슈가 대두되는 현실에서 자녀의 올바른 인터넷, 스마트폰 사용습관을 길러주길 바라는 부모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더불어 ‘가족안심 인터넷’에는 악성코드 배포 및 은닉사이트 차단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악성코드를 삭제하거나 검사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 환경에서 원천 차단하는 기능으로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악성코드 차단 기능은 전체이용자에게 필요한 기능인 만큼 청소년에 국한되지 않고 전 고객을 대상으로 더 많은 고객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