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캠페인 'DNA 보호'편 론칭

최종수정 2019.05.31 09:38 기사입력 2019.05.31 09:38

댓글쓰기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캠페인 'DNA 보호'편 론칭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비타민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식물영양소 과학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DNA 보호편’을 다음달 1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DNA 건강에 초점을 맞췄다. 피부와 혈관, 뼈 등 인간의 신체를 구성하는 모든 세포의 중심에 DNA가 있으며 건강을 위해 DNA를 잘 지켜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 연구 결과 더블엑스 비타민 무기질 제품에 담긴 영양소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를 통해 DNA를 보호한다는 사실도 담았다.


'85년 식물영양소 과학'이란 슬로건 아래 제작한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한국암웨이 공식 계정과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이로써 뉴트리라이트는 소셜미디어 유저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에게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을 전달한다.


뉴트리라이트는 2017년부터 까다로운 제품 철학을 전파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934년 북미 최초로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을 개발한 뉴트리라이트의 역사와 전 세계 자사 농장, 씨앗에서부터 완제품까지 철저하게 관리하는 제품 철학을 한국암웨이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하반기에는 케이블 방송과 IPTV 등을 통해 캠페인도 추가로 공개한다.


한편 뉴트리라이트는 올해 브랜드 캠페인 전개와 더불어 핵심 제품군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고 있다. 검증된 다섯가지 균주는 물론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 밸런스 위드인 프로바이오틱스를 3월에 출시했고, 한층 더 건강하고 맛있게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는 뉴트리키즈 오메가 젤리 제품을 4월에 연이어 출시했다. 하반기에는 뉴트리라이트의 대표 제품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을 변화하는 현대인의 건강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달라진 모습으로 출시한다.

더불어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도 전개한다. 먼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영양밸런스를 제안하고 체지방 조절을 도와주는 바디키 드림팀과 스마트 디바이스를 연결해 다양한 챌린지를 진행하는 모바일 앱 기반의 영바디키 프로그램이 있다. 또한 뉴욕의 쿠킹 트렌드인 건강 간편식을 경험할 수 있는 파이토 홈카페 보틀 쿠킹 프로모션과 어린이 건강을 위해 진행할 예정인 뉴트리키즈 여름방학 건강생활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하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마케팅 전무는 "뉴트리라이트 탄생 이전부터 100년 가까이 이어져온 식물영양소 연구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온 점이 뉴트리라이트가 오랜 시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이유"라며 "많은 사람들이 식물영양소의 중요성과 브랜드 가치에 더욱 공감할 수 있도록 브랜드 캠페인과 혁신적인 제품 출시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