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국제약, 힐링 산책 행사 '훼라민퀸과 함께 하는 동행'

최종수정 2019.05.31 08:35 기사입력 2019.05.31 08:35

댓글쓰기

동국제약, 힐링 산책 행사 '훼라민퀸과 함께 하는 동행'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동국제약 은 광릉수목원으로 알려진 경기도 포천시 '국립수목원'에서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9 상반기 동행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한 40여 명의 중년 여성들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국립수목원에 방문해 울창한 숲길을 걸으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또 기념사진 촬영, 퀴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대표적인 중년 질환인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의 증상 및 예방과 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훼라민퀸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에서 3기 모델로 선정된 이인하, 허정원 씨도 행사에 함께했다. 이들은 콘테스트 응모부터 모델 발탁까지의 스토리, 배우 장미희 씨와 함께한 훼라민큐 TV-CF 출연 등에 대한 에피소드와 경험담을 공유해 다른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동행 캠페인에 함께한 한 참가자는 "오랜만에 도심을 벗어나 친구와 함께 숲길을 산책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비슷한 고민을 가진 연배들이 모여 솔직한 대화를 나누고 중년 질환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가벼운 야외활동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장애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동행 캠페인을 매년 상ㆍ하반기 진행하고 있다"며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같은 중년 질환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관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참여자 중심의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