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쿠, 이른 더위에 정수기 판매량 9%↑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쿠쿠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정수기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26일 밝혔다. 쿠쿠홈시스의 대표 제품인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의 올 3~4월 판매량은 1~2월과 비교해 9.2% 상승했다.


정수기 판매 성수기는 5월~8월이지만 이른 더위에 정수기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쿠쿠가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의 경우 출시 후 2주간 예약 판매가 18% 늘었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쿠쿠가 정수기 사업 진출 10주년을 맞아 내놓은 제품이다. 혼자서도 깨끗하게 직수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는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은 예약 시간에 맞춰 직수관과 내부 관로, 코크 등 정수기 안팎을 전기분해 살균수로 살균하는 기능이다. 매니저의 관리 없이 관리가 가능해 1~2인 가구의 수요가 높다.


또 자가 교체형 필터로 설계돼 건전지를 교체하듯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새로 추가된 4웨이 무빙코크 기능으로 상하 50mm, 전후 20mm까지 출수구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어 길이, 넓이 등 용기 크기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함께 위생 관리를 걱정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위생에 대한 우려까지 해결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 고객들의 건강하고 깨끗한 물 섭취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