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경기도 홍보대사에 '김종서·김민교' 위촉

최종수정 2019.05.14 16:19 기사입력 2019.05.14 16:19

댓글쓰기

경기도 홍보대사에 '김종서·김민교' 위촉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가 14일 홍보대사에 록커 김종서와 'SNL 눈알요정' 김민교 씨를 위촉했다.


김종서는 그룹 시나위를 거쳐 올해 데뷔 32년 차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 가수다. 성악 발성법을 배우는 등 새로운 도약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민교는 SNL코리아에서 동공연기로 잘 알려져 있으며 영화 '성철'로 데뷔한 17년 차 배우다. 현재 경기지역화폐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도는 아울러 이날 경기도청 공직자들로 구성된 '경기도청 합창단'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합창단은 2015년 창단 이후 각종 도정행사 및 소외계층을 위한 위문공연 등으로 홍보대사의 역할을 해왔다.


도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경기지역화폐 등 주요정책 홍보를 강화하고 문화행사 참여 등으로 도민과의 소통과 공감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명성을 통해 경기도의 다양한 정책을 알리고 도민을 위한 공연 문화에도 아낌없는 지원과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도내 홍보대사는 이들을 포함해 12명(팀)으로 늘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