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부동산114, '필리핀 부동산 투자 설명회' 개최

최종수정 2019.05.14 10:00 기사입력 2019.05.14 10: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부동산114는 오는 16일 필리핀 부동산 투자 및 자산관리 공식 라이선스를 소지한 네스트필과 함께 '필리핀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강남 노보텔에서 오후 6시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 부동산114는 동남아 부동산 투자 가치와 임대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설명한다.

강연은 '해외 부동산 투자&개발 바이블' 저자인 유현선 로완트리 코퍼레이션 대표가 맡는다. 유현선 강사는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부동산 개발 석사학위(MRED)를 취득했다. 현재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최근 필리핀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함께 부동산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해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필리핀 부동산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정보가 부족한 실정"이라며 "현지 부동산에 대한 시장 지식을 겸비한 전문가로 구성된 네스트필과 함께 이번 세미나를 열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투자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의 참가 신청은 부동산114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