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명품컬렉션] 에코 바이옴 G3 "'넘버 1' 골프화의 자존심"

최종수정 2019.05.14 08:18 기사입력 2019.05.14 08:18

댓글쓰기

[명품컬렉션] 에코 바이옴 G3 "'넘버 1' 골프화의 자존심"


"명품 골프화의 자존심."


에코(ECCO) 바이옴(BIOM) G3(사진)다. 투어 선수들과 아마추어골퍼 모두에게 적합한 라인이다. 스타일은 물론 편안함과 혁신이라는 전통적인 가치를 모조리 담았다. 바이옴 내추럴 모션(NATURAL MOTION)이 핵심이다. 바닥창을 인체 해부학적 기술로 설계해 지면에 밀착하는 느낌이다. 스윙 과정에서 안정감을 제공하는 출발점이다. 여기에 플루이드폼(FLUIDFORM) 기술을 더했다.

미세한 바닥 회전의 충격을 완화하고 복원 시 균형을 잡아준다. 이중 레이어의 네오프렌 소재로 설계한 아웃솔이 독특하다. 밝은 그린 컬러의 트랙션과 여섯 개의 자마 투어(Zarma Tour) 스파이크는 지면과의 접지력을 높인다. 아크 가죽에 접목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를 채용해 100% 방수를 보장한다. 다양한 기상 상황에서 항상 발을 쾌적하고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다.


텅과 뒤꿈치 부분에는 쿠션감이 좋은 네오프렌을 덧대어 발등 조임이 없고 발을 편하게 감싸준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필드 패션에 포인트 역할을 수행한다. 기존 모델에 다이얼을 돌려 끈을 조이는 보아(BOA)를 추가했다. 에코가 바로 가죽 생산부터 완성품까지 모든 과정을 직영공장에서 진행하는 장인정신으로 제작하는 덴마크 브랜드다. 무려 225번의 공정을 거치는 고집으로 유명하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