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성군, 온라인 마케팅 '총력'

최종수정 2019.05.08 11:11 기사입력 2019.05.08 11:11

댓글쓰기

장성군, 온라인 마케팅 '총력'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장성군이 온라인 홍보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8일 장성군에 따르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황룡강 일원과 홍길동 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 축제’를 앞두고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로 장성군 SNS(네이버 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장성 황룡강 洪○○○ ○○ 축제’의 빈칸에 들어갈 답을 맞추면 된다. 총 4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24일 장성군 블로그 및 SNS를 통해 게시할 예정이다.


2차 이벤트는 황룡강 꽃길 축제의 시작일인 24일부터 6월 9일까지 17일간 열린다.

참여 방법은 먼저 황룡강과 홍길동 테마파크를 방문해 ‘홍길동 포즈’ 사진을 찍은 개인 SNS 및 블로그에 해시태그(#옐로우시티 #감성사진 #인생샷 #황룡강 #봄꽃 #장성 #양귀비 #수레국화 #장성황룡강 #길동무 #꽃길 #축제)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어 장성군 블로그나 SNS를 팔로우 한 다음 댓글에 ‘이벤트 참여 완료’를 적고 인증샷 링크를 올리면 된다. 장성군은 2차 이벤트에 당첨된 40명에게 BHC 치킨세트 쿠폰을 증정할 계획으로 이벤트 결과는 오는 6월 28일 장성군 블로그·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군 담당자는 “1차, 2차 이벤트에 참여할 때 친구를 소환하면(@친구 이름)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며 “매체별 중복신청은 가능해도 중복당첨은 인정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옐로우시티 색채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는 장성군은 ‘옐로우시티 장성’을 대표할 수 있는 음식메뉴를 개발해 이를 홍보하기 위한 팸투어(familiarization Tour의 줄임말, 사전답사)도 진행하고 있다.


파워블로거 23명을 초청해 지난 3일부터 시작했으며 오는 6월 2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할 계획이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SNS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 축제를 알고 찾아주셨으면 한다”면서 “황룡강과 함께 장성호 수변길과 축령산 편백나무 숲 등 장성의 대표 관광지를 함께 다녀가신다면 더욱 의미 있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