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성군, 온라인 마케팅 '총력'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성군, 온라인 마케팅 '총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장성군이 온라인 홍보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8일 장성군에 따르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황룡강 일원과 홍길동 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 축제’를 앞두고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로 장성군 SNS(네이버 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장성 황룡강 洪○○○ ○○ 축제’의 빈칸에 들어갈 답을 맞추면 된다. 총 4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24일 장성군 블로그 및 SNS를 통해 게시할 예정이다.


2차 이벤트는 황룡강 꽃길 축제의 시작일인 24일부터 6월 9일까지 17일간 열린다.

참여 방법은 먼저 황룡강과 홍길동 테마파크를 방문해 ‘홍길동 포즈’ 사진을 찍은 개인 SNS 및 블로그에 해시태그(#옐로우시티 #감성사진 #인생샷 #황룡강 #봄꽃 #장성 #양귀비 #수레국화 #장성황룡강 #길동무 #꽃길 #축제)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어 장성군 블로그나 SNS를 팔로우 한 다음 댓글에 ‘이벤트 참여 완료’를 적고 인증샷 링크를 올리면 된다. 장성군은 2차 이벤트에 당첨된 40명에게 BHC 치킨세트 쿠폰을 증정할 계획으로 이벤트 결과는 오는 6월 28일 장성군 블로그·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군 담당자는 “1차, 2차 이벤트에 참여할 때 친구를 소환하면(@친구 이름)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며 “매체별 중복신청은 가능해도 중복당첨은 인정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옐로우시티 색채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는 장성군은 ‘옐로우시티 장성’을 대표할 수 있는 음식메뉴를 개발해 이를 홍보하기 위한 팸투어(familiarization Tour의 줄임말, 사전답사)도 진행하고 있다.


파워블로거 23명을 초청해 지난 3일부터 시작했으며 오는 6월 2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할 계획이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SNS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 축제를 알고 찾아주셨으면 한다”면서 “황룡강과 함께 장성호 수변길과 축령산 편백나무 숲 등 장성의 대표 관광지를 함께 다녀가신다면 더욱 의미 있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