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리온 ‘섬섬옥수수’, 출시 한 달 만에 200만 개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성비 트렌드 공략 성공… 치킨팝과 함께 ‘1천원 실속스낵’으로 인기

오리온 ‘섬섬옥수수’, 출시 한 달 만에 200만 개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오리온은 극세옥수수칩 ‘섬섬옥수수’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출액으로는 13억원으로, 식품업계에서 히트상품으로 꼽는 월 10억원의 기준을 넘어선 것.


섬섬옥수수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트렌드를 잡은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5g 제품을 편의점가 기준 1000원으로 책정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 재출시 7주 만에 누적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하며 매진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치킨팝과 더불어 실속스낵 양대산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섬섬옥수수는 옥수수칩을 1.5mm 내외로 가늘고 얇게 튀겨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스낵이다. 제품명부터 ‘가늘고 옥처럼 아름다운 손’을 뜻하는 사자성어인 ‘섬섬옥수’를 차용해 ‘얇은 옥수수칩’이란 특성을 강조했다. 옥수수 본연의 고소한 풍미와 ‘어니언맛’ 및 ‘매콤달콤한맛’ 시즈닝이 조화를 이루며 아이들 간식이나 가벼운 맥주 안주로 호평 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섬섬옥수수는 바삭한 식감과 가성비가 시너지를 내며 출시 초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해 가성비를 강화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