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랜드월드 로엠, 로맨틱 감성 '로엠 X 꾸까' 협업 상품 출시

최종수정 2019.04.22 09:58 기사입력 2019.04.22 09:58

댓글쓰기

이랜드월드 로엠, 로맨틱 감성 '로엠 X 꾸까' 협업 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로맨틱 플라워 대표 브랜드 '꾸까'와 만나 플라워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로엠 X 꾸카 로맨틱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상품은 로엠의 베스트 상품인 블루밍 원피스와 꾸까의 플라워 상품이 하나로 묶인 패키지 상품이다. 로엠의 블루밍 원피스 7종 중 1개를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꾸까 플라워 상품이 함께 제공된다.


로엠 블루밍 원피스는 로엠이 가장 자신 있게 선보이는 봄 시즌 대표 원피스로, 봄 향기 물씬 나는 수채 느낌의 파스텔 색감과 플라워 패턴의 디자인이 가미돼 여성의 아름다움을 한껏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엠 관계자는 "로엠 블루밍 원피스는 봄철을 대표하는 로맨틱 아이템으로 봄철 데이트룩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라며 "플라워 패키지 특징상 한정 수량 판매가 되는 상품이므로 로맨틱한 선물을 찾으신다면 컬래버레이션 상품 구매를 서두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로엠 온라인 스토어 단독 상품으로 오는 25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