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이블씨엔씨, TR 홈쇼핑 첫날 완판

최종수정 2019.04.22 08:26 기사입력 2019.04.22 08:26

댓글쓰기

에이블씨엔씨, TR 홈쇼핑 첫날 완판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0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TR'의 첫 홈쇼핑 판매에서 준비된 5200세트가 방송 중 매진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은 쇼호스트 심스라가 진행했으며 모델 이선진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오후 1시 55분에 시작해 방송 시작 1시간여 만에 준비된 수량이 전량 판매됐다.


'TR'은 타임 레볼루션의 약자로 에이블씨엔씨가 20여년간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날 선보인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은 국내 최초로 퍼프에 스킨케어를 위한 고기능 앰플을 넣은 신개념 쿠션이다. 5중 구조의 특허받은 퍼프가 앰플을 머금고 사용할 때마다 적당량을 피부에 전달한다. 앰플에는 10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콜라겐 성분 등이 들어있다.


심스라와 이선진은 이날 방송에서 직접 화장을 지우고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다시 화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선진은 "앰플을 머금은 퍼프가 상당히 궁금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기대 이상"이라며 "퍼프만 사용해도 피부가 즉시 시원해지고 빛나는 것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방송을 시청한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이날 롯데홈쇼핑 게시판에는 "앰플 퍼프라서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색감도 환하고 기능성이 좋아 매진 전에 한 세트 더 주문합니다" 등 앰플 퍼프의 성능을 기대하는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보랏빛앰플로 이미 기술력을 인정받은 에이블씨엔씨가 TR을 선보인 첫 무대에서 완판을 기록했다"며 "1차 판매분을 사용한 분들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면 TR과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의 인기는 더 치솟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TR의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은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품절 상태다. 다음 방송은 내달 2주차로 예정돼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