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100만잔 돌파…쿠폰 증정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100만잔 돌파…쿠폰 증정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초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이 판매량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딸기 음료는 제철 딸기에 밀크티, 엘더베리, 아보카도 등 슈퍼푸드와 차(茶)를 접목시켜 프리미엄 제품으로 차별화 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월 중순 출시 이후 두 달간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80% 이상 신장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스트로베리 라떼’다. 고소한 우유와 상큼한 생딸기 조합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으며 2012년 출시 이후 매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아보카도 열풍에 2년 만에 재출시한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도 담백하고 새콤달콤한 맛으로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딸기 음료 판매량 100만 잔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100만잔 돌파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총 40명을 추첨해 스트로베리 라떼(R)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투썸’ 앱에서 사전 주문·결제 기능인 ‘투썸오더’를 이용해 딸기 음료를 구매하면 총 10명에게 스트로베리 라떼 쿠폰을 추첨 증정한다.


쿠폰은 4월3일 발급되며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모바일투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딸기 음료 100만 잔 돌파 및 모바일투썸 전면 개편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투썸 딸기 음료를 즐기며 무료 쿠폰도 얻는 행운을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