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승리, 6억대 초호화 생일파티…유흥업소 여성 동반 의혹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그룹 빅뱅의 승리가 27일 조사받기 위해 서울지방경찰청으로 들어서고 있다/사진=연합뉴스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그룹 빅뱅의 승리가 27일 조사받기 위해 서울지방경찰청으로 들어서고 있다/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인턴기자] 마약 유통, 해외 투자자 성 접대 논란에 휘말린 그룹 빅뱅의 승리(29·본명 이승현)가 유흥업소 여성을 동원해 초호화 생일파티를 열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8일 한 매체는 승리가 2017년 12월9일 필리핀 필리완의 리조트를 통으로 빌려 150명을 초대한 뒤 이틀간 생일파티를 열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파티의 초대손님이 VIP와 게스트 두 그룹으로 나눠져 있었으며 일본·중국·홍콩·대만·싱가포르·말레이시아·태국 등에서 활동하는 재력가나 유명인은 지역별 VIP로 분류됐다고 밝혔다.


파티의 흥을 돋구기 위한 여성들은 게스트로 분류됐으며 이들 중에는 강남 역삼동 룸살롱 여성 종업원 10명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매체는 승리가 리조트, 숙박비, 항공권, 주류 등 파티 비용 6억 여원을 전액 부담했다고 보도했다.

승리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았다는 A 씨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승리가) 필리핀 섬을 통째로 빌려 생일파티를 한다고 자랑했다. 물 좋은 언니들만 초대하는데, 같이 가자고 했다"며 "그냥 '물' 좋은 언니들만 있으면 모든 비용을 내겠다고 했었다. 우리 가게에서만 10명이 갔다. OOO 업소 언니들도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생일파티에는 클럽 버닝썬의 이문호 대표도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는 두 사람리 VIP 명단 작성부터 여성 게스트 초대까지 함께했으며 생일파티 후 2개월 뒤에 버닝썬 클럽을 오픈했다고 보도했다.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화면 캡처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앞서 승리는 지난해 8월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섬을 통째로 빌려 초호화 생일 파티를 했다는 소문에 대해 언급한바 있다.


당시 승리는 "나는 손님들을 대신해 리조트 예약만 한 건데, 그게 내가 섬을 빌렸다고 와전된 것"이라며 "명목은 승리의 생일파티 겸 친목 도모였다. 인맥을 알고만 있기 아까워서 만남의 장을 열어 줬다"고 해명했다.


한편 버닝썬 실소유주·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고 있는 승리는 27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해 8시간 반가량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