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치' 박훈 "아내인 배우 박민정과 동반 출연? 일은 따로…"

최종수정 2019.02.11 13:45 기사입력 2019.02.11 13:45

댓글쓰기

'해치'에서 달문 역을 맡은 배우 박훈. 사진=SBS

'해치'에서 달문 역을 맡은 배우 박훈. 사진=SBS


배우 박훈이 아내인 배우 박민정과 동반 출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용석 감독은 11일 오전 서울 양천구 SBS 목동사옥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해치' 제작발표회에서 각 배우 캐스팅에 대해 밝혔다. 이중 달문 역의 박훈에 대해 "복잡한 인연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용석 감독은 "박훈 씨 와이프인 배우 박민정을 제가 데뷔시켰다. 두 사람이 같이 한 연극도 봤다"며 "그래서 (박훈 씨와) 일은 같이 안 해도 의식하고 있었다. 달문이 남성적 카리스마가 세고 부드러움이 있는데 마침 박훈 씨가 생각났다"고 캐스팅 제의를 하게 된 연유를 말했다.


이용석 감독이 "지금 와이프까지 출연시켜야 하나 고민하고 있다"고 농담하자 박훈은 몇 번이나 꺼려하는 반응을 보이면서 "저는 일을 하도록 하겠다. 그게 좋을 것 같다. 다들 상상해 보면 알 거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훈은 '해치'에서 거리의 왕 달문 역을 맡았다. 저잣거리의 민심을 호도하기도 하고 이용하기도 하면서 자신의 사람들을 지키려는 역할이다.

박훈을 비롯해 정일우, 권율, 고아라, 정문성 등이 출연하는 '해치'는 이날 밤 10시 첫 방송된다.




권수빈 연예기자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