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동시에 가능한 LG유플러스의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누적 방문수가 1억건을 돌파했다.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LG유플러스 는 7일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동시에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누적 방문수가 1억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전체 고객 중 여성이 52%, 남성이 48%로 집계됐다. 세대별로는 20대가 31%로 가장 높았고, 이어 ▲30대(25%) ▲40대(23%) ▲50대(12%) ▲10대(5%) 순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 는 출시 1주년 기념,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31일(목)까지 진행한다. U+멤버스 고객 중 U+모바일 이용 고객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출석 일수 별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500명) ▲치킨교환권(200명) ▲영화관람 패키지(100명)를 증정한다. 출석 일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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