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발주자인 왓슨스·롭스, 오는 7일까지 '할인맞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국내 헬스앤뷰티(H&B) 전문점이 이달 한달간 일제히 할인 등 마케팅 경쟁에 돌입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CJ 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12월 한 달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차로 선보이는 ‘에브리데이 벌스데이’ 행사는 인기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2018 벌스데이 캔’을 증정한다. '2018 벌스데이 캔'은 스킨, 클렌징, 마스크팩, 헤어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제품 정품과 샘플을 랜덤 구성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왓슨스도 이달 7일까지 올해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에선 메디힐, 마이뷰티다이어리, 듀이트리, 리더스, 키스미 등 인기 브랜드 2000여개가 참여해 최대 반 값 할인에 나선다.
왓슨스에서 판매하는 월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구매하고 왓슨스 홈페이지에 영수증 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박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오는 7일까지 올 한 해를 총결산하는 '메가 세일(Mega Sale)'에 돌입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95개 롭스 매장 및 온라인 롭스몰에서는 최대 60% 이상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당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쇼킹 딜'도 함께 진행해 매일 다른 3~5가지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당일 매장 또는 롭스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색조 브랜드 루나, 메이블린, 부르조아, 페리페라, 스틸라 등 다수 브랜드가 최대 5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기초 브랜드 낫츠, 메디큐브, 닥터지, 센탈리안24, 로벡틴 등도 함께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헤어 케어 브랜드 미장센, 미바이무코타, 케라시스도 30% 이상 할인에 동참하며, 메이크업 툴 브랜드 피카소, 잇툴즈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살던 데서 늙겠다"…'1인당 200만원' 집수리 비용...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