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나곤, 日 도쿄 콘셉트샵 '펄프'에 팝업스토어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본 스트릿 패션에 입지 다져나갈 계획

노나곤, 日 도쿄 콘셉트샵 '펄프'에 팝업스토어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이 일본 스트릿 패션 입지를 다진다.

노나곤은 일본 대표 패션그룹 베이크루즈가 최근 도쿄 시부야에 첫 오픈한 셀렉숍 '펄프'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베이크루즈는 패션부터 가구, 식음료 브랜드까지 라이프스타일 사업을 전개하는 그룹으로 일본의 패션을 리딩하는 회사 중 하나다. 펄프는 베이크루즈가 도쿄 시내서 신세대 스타일의 탄생지라 불리는 시부야의 캣스트릿에 위치한 셀렉숍으로, 올해 4월28일 첫 오픈했다.

'과거의 전통과 새로운 세대의 믹스'를 콘셉트로 다양한 세대의 문화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도쿄 스트릿 스타일을 제안한다. 남성, 여성의 경계선을 없애고, 음악적 문화에서 파생된 패션 상품과 스타일링, 공간 구성이 특징이다.

노나곤은 올해 9월 엑스라지, 엑스걸과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이뤄 일본 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데 이어, 이번 PULP 팝업을 통해 일본시장 내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