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화수, 진주낭서 영감얻은 '실란 메이크업 한정판'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진주낭, 콤팩트ㆍ컬러팩트 2종에 담아

설화수, 진주낭서 영감얻은 '실란 메이크업 한정판'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실란 메이크업 1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메이크업 에디션을 선보였다.

설화수는 화려한 궁중 문화의 '진주낭'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2017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을 콤팩트와 컬러 팩트 2종으로 한정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은 2003년부터 한국 전통 문양이나 소재 및 기법을 테마로 한 디자인으로 매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진화해 오고 있다.

올해 실란 메이크업 한정판 디자인은 과거 궁중에서 왕비, 빈, 공주가 대소의식 때 착용해 온 향 주머니 진주낭에서 영감을 받았다. 실란 콤팩트와 컬러 팩트의 명판 위에 세밀하게 조각한 골드 금속으로 진주낭의 금실을 표현해 실란 메이크업의 영속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극대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실란 콤팩트는 고유 선조의 맷돌 방식을 현대화시킨 입자 제어 기술 ‘파인 그라인딩’ 기법을 적용했다. 매화 꽃잎에서 얻은 매화 추출물이 피부를 매끈하고 투명하게 케어하는 게 특징이다. 패키지는 진주낭의 감색 끈술에서 영감을 받아 연감색 바탕의 골드 금속으로 장식했다. 가격은 15만원대.
실란 컬러 팩트는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터 겸 블러셔다. 색상은 적색, 분홍색, 연분홍색, 상아색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15만원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