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영비비안, 佛 란제리 라바쥬 론칭 방송서 12억 '완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남영비비안, 佛 란제리 라바쥬 론칭 방송서 12억 '완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남영비비안은 프랑스 란제리 '라바쥬'가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을 모두 매진시키며 매출 목표를 초과달성 했다고 7일 밝혔다.

전날 오후 9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라바쥬는 소비자가 기준 약 12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당초 방송 목표의 40%를 초과한 수치다.
라바쥬는 1926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정통 란제리 기업 바바라 그룹의 브랜드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제품은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된 섬세한 레이스 등 최상의 소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노와이어와 같은 편안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론칭 방송을 시청한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구매하는 소비자도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와 맞는 제품이라면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가치소비를 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며 "오랜 역사와 전통으로 여성들의 몸에 잘 맞는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란제리를 제공한다는 그룹 바바라의 브랜드 철학이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 기능, 소재 등에 공을 들인 것이 소비자들의 마음에 적중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라바쥬 란제리는 4월 하순에 현대홈쇼핑에서 또 한 번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