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흥국생명은 지난 14일 150개의 '핑크박스'를 서울 금천구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은 'Life is Sharing'이라는 주제로 SNS와 연계해 진행됐다. 흥국생명 공식 페이스북의 핑크박스 게시글에 '좋아요'가 10개 누적될 때마다 핑크박스 1개를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지난달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됐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처음 시도해 본 기부 캠페인에 참여자들이 보여준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놀랐다"며 "앞으로도 손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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