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편의점 CU(씨유)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카카오와 손잡고 자체브랜드(PB) 스낵 '헤이루 콘소메팝콘'을 40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또 해당 상품에는 프렌즈팝콘 게임 캐릭터 80종의 띠부띠부씰(떼고 붙일 수 있는 스티커)’ 1종이 포함됐다. 뒷면에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랜덤 게임 아이템 쿠폰 넘버가 적혀있다.
한편, 콘소메팝콘은 짭쪼름하고 담백한 팝콘 스낵이다. 중독성 있는 맛과 식감으로‘악마의 스낵’, ‘신세계의 맛’이라고 불리며 지난 2011년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훌쩍 넘어선 CU(씨유)의 히트 상품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