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카카오와 손잡고 헤이루 콘소메팝콘 40만개 한정 판매

모바일 게임 ‘프렌즈팝콘for Kakao’과 한정 띠부쿠폰 담긴 ‘HEYROO콘소메팝콘’선보여

CU, 카카오와 손잡고 헤이루 콘소메팝콘 40만개 한정 판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편의점 CU(씨유)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카카오와 손잡고 자체브랜드(PB) 스낵 '헤이루 콘소메팝콘'을 40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정판 제품은 기존의 콘소메팝콘과 모바일게임 '프렌즈팝콘 포 카카오'를 합친 것이다.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를 포장 전면에 넣어 기존 상품과 차별화 했다.

또 해당 상품에는 프렌즈팝콘 게임 캐릭터 80종의 띠부띠부씰(떼고 붙일 수 있는 스티커)’ 1종이 포함됐다. 뒷면에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랜덤 게임 아이템 쿠폰 넘버가 적혀있다.

한편, 콘소메팝콘은 짭쪼름하고 담백한 팝콘 스낵이다. 중독성 있는 맛과 식감으로‘악마의 스낵’, ‘신세계의 맛’이라고 불리며 지난 2011년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훌쩍 넘어선 CU(씨유)의 히트 상품이다. 프렌즈팝콘 포 카카오는 양대 마켓 퍼즐게임 1위를 달성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퍼즐게임으로, 다양한 미션 수행과 41가지 코스튬으로 단장한 330여 종 프렌즈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