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게임 추천 어플 ‘찌’, 모바일 전략 RPG ‘원더삼국지’ VIP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12.30 16:15 기사입력 2016.12.30 16:1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VIP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헝그리앱 '원더삼국지'/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원더삼국지'/사진=헝그리앱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원더삼국지’로 별다른 미션 없이 ‘게임 가계부’ 내에서 VIP 쿠폰 발급을 신청만 하면 ‘다이아 300개’, ‘이순신 소환서 2매’, ‘금화 수레 5개’, ‘희귀 무료 이용권 2매’, ‘전설 무료 이용권 2매’를 지급한다. 이는 타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쿠폰들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은 수준의 혜택이다.

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원더삼국지’는 차원의 벽을 뚫고 등장하는 마족군단과 삼국지 영웅들이 대립하는 스토리의 전략 RPG로 코믹한 설정과 유머코드를 통해 신선하고 새로운 삼국지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23일 ‘황진이’, ‘을지문덕’, ‘사마의’ 장수 추가 및 서버 최적화 등이 포함된 6.0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50%를 상회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 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현재 ‘원더삼국지’ 외에도 ‘검과마법 for Kakao’, ‘드래곤라자M’, ‘쉐도우아크’, ‘가디스’, ‘덴마 with NAVER WEBTOON’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로 다운 받아야하는 어플로 자리 잡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