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편의성 및 접근성 고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용품기업 피죤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웹사이트 개편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피죤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서비스 구축과 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이트 개편과 함께 피죤 메인 사이트를 브랜드사이트로 새롭게 개설했다.
피죤 브랜드 사이트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로 기존의 3가지 카테고리(홈케어·헬스케어·베이비케어)에서 6가지(섬유유연제·세탁세제·섬유탈취제·홈케어·퍼스널케어·유아제품)로 확장해 방문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제품의 소개 상세페이지마다 '쇼핑몰 바로 가기' 기능을 추가해 바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편리성도 강화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