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암환자에게 인기! 면역력 높이는 러시아산 차가버섯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타민하우스, 러시아 현지에서 직수입한 차가버섯으로 차가버섯 대중화에 앞장서"

암환자에게 인기! 면역력 높이는 러시아산 차가버섯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암은, 대한민국 사망 원인 통계 발표가 시작된 33년 전부터 현재까지 부동의 1위를 차지한 무서운 질병이다.

그러나 최근 20~40대 절반 이상이 암 예방을 위해 특별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는 통계 결과를 봐도 알 수 있듯, 여전히 암은 나와는 상관없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쯤으로 치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암이 나이 든 사람에게 주로 발생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남성은 5명 중 2명, 여성은 3명 중 1명이 일생 중 한번 암을 겪는다. 암은 생각보다 흔한 질환이고, 가족 단위로 보면 암환자가 없는 가족이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다.

현대 의학기술의 발달로 '암은 곧 사망'이라는 과거의 인식은 많이 사라졌지만, 여전히 생존률이 1/10도 안 되는 무서운 암도 있다. 또한, 생존하더라도 암은 장기간의 치료를 필요로 하고 가계에 커다란 경제적 부담을 줄 뿐만 아니라 일생 재발의 위험을 안고 살아가야 한다.

결국, 암은 한 개인의 비극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한 가정, 더 나아가 한 사회를 망가뜨릴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최선책이다. 언제든지 이 비극의 주인공이 나와 우리 가족이 될 수 있다는 위기의식을 갖고 말이다.
◆그렇다면 암 예방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

우리의 몸에는 매일 수천 개에 달하는 암세포가 생겨나지만 모든 사람이 암에 걸리는 것은 아니다. 그 이유는 바로 우리가 면역력이라고 말하는 면역체계가 우리 몸에 선천적으로 내재해 있기 때문이다. 면역체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사람은 외부의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침입으로부터 우리 몸을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은 작은 외부의 자극에도 취약해 진다. 결국은 우리 몸을 지키는 방패막인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암을 예방하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으로는 마늘, 생강, 시금치, 버섯 등이 있다. 특히 버섯에 들어있는 '베타글루칸'은 면역조절인자로, 정상적인 조직세포의 면역기능을 활성화해 주는 성분이다. 버섯 중에서도 차가버섯은 상황버섯과 아가리쿠스 버섯에 비해 많게는 4배~12배나 많은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것으로 밝혀졌다.

◆고품질 러시아산 차가버섯을 선보인 비타민하우스

차가버섯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차가버섯 대중화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뛰어난 기술력의 러시아 현지 제조원을 수배해,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의 차가버섯을 12배 농축하여 유용성분을 최대로 추출하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동결건조 공정을 거쳐 분말 100%를 한 통에 담았다. 또한, 신선도 유지와 품질관리를 위해 러시아 현지 제조원에서 모든 제조공정을 거친 완제품을 직수입한다. 이러한 높은 품질에도 현지와의 오랜 협상 끝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했다.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지난 7월 홈앤쇼핑 론칭 이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채널을 확장해, 오는 12월 10일(토) 오전 7시 15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서 방송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