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군, SNS 운영교육 본격화

최종수정 2016.11.07 14:40 기사입력 2016.11.07 14:40

댓글쓰기

장흥군, SNS 운영교육 본격화

"농수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SNS 운영교육 실시"
"SNS 마케팅 우수사례, 종류별 SNS 프로그램 운용방법 교육"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오는 14일, 21일, 28일 세 차례에 걸쳐 주민 소득증대를 위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운영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각 5일 일정으로 편성된 이번 교육은 SNS를 통해 개인 사업체나 지역 농수산물을 홍보하고자 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교육은 모바일 기기의 최근 트렌드와 SNS 마케팅 우수사례, SNS 운용방법에 대해 이루어진다.

날짜별로 14일과 21일 개최되는 SNS 교육은 신규 사용자를 중심으로 소셜미디어의 사용방법과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인터넷 쇼핑몰 운영을 내용으로 짜여졌다.
28일 열리는 마케팅 멘토교육은 마케팅 전략, 창업 및 유통, 상품제작 및 현장탐방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군 관계자는 “최근 SNS를 이용한 마케팅이 농촌지역에도 가장 중요한 마케팅 수단의 하나가 되고 있다”며,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온라인상에서 서둘러 자리를 확보하면 선점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교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흥군청 총무과 정보통신담당(061-860-0305)로 문의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