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노션, 페이스북과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업무협력 체제 구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뉴미디어 콘텐츠제작 전담팀 출범
디지털 콘텐츠 개발, 서비스 확장 등에 주력

이노션, 페이스북과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업무협력 체제 구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페이스북코리아와 함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업무협력 체제를 구축했다고 2일 밝혔다. 이노션은 페이스북과 협력을 통해 ▲양질의 디지털 콘텐츠 개발 ▲디지털 분야 서비스 확장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전문 인력 육성 등에 주력할 방침이다.

이노션과 페이스북은 앞으로 1년 간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광고 소비 성향, 광고 효과 측정 등에 대한 연구 결과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 360 동영상, 캔버스 광고, 페이스북 라이브, 가상현실(VR) 등 다양한 광고 방식에 대한 노하우도 공유할 계획이다. 페이스북은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를 위한 첫 협력 파트너로 유수의 글로벌 광고대행사 중 이노션을 선택했고, 이노션도 페이스북과 협력 체계를 통해 급변하는 뉴미디어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특히 이노션은 페이스북과의 업무협력과 함께 조만간 ‘(가칭)디지털 크리에이티브팀’을 출범시킬 예정이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팀은 기존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대행에서 더 나아가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자체 콘텐츠 개발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노션과 페이스북은 디지털 크리에이티브에 특화된 전문 인력을 육성할 계획도 갖고 있다. 페이스북은 차세대 광고인들에게 모바일 앱, VR, 인터랙티브 미디어, 검색 광고 등에 대한 프로젝트 수행 기회를 제공하고, 이노션은 기존의 크리에이티브를 새롭게 해석하는 방식의 교육을 통해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인력 양성에 나설 예정이다.

제레미 크레이건 이노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최고 책임자(CCO) 부사장은 “페이스북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업무협력은 급변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 혁신을 본격 추진하기 위한 최적의 전략”이라며 “소비자와 광고주의 접점을 극대화하는 이노션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